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이소 초파리 트랩 내돈내산 일주일 사용 후기 사용 방법 (강추!)

제품 추천

by SH99 2023. 8. 31. 21:2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SH99 입니다.

 

날씨가 더워서 그런가 초파리, 날파리들이 꼬여서 정말 스트레스였는데요ㅠ

그래서 최근에 다이소에서 초파리 트랩을 하나 구입했습니다.

'다이소 초파리 트랩' 사용 방법과 일주일동안 어떤 일이 생겼는지 보여드릴게요!!

 

 

사용 방법은 엄청 쉽습니다.

뒷면에 사용방법을 확인하라고 되어있지만,, 알려드릴게요 ㅎ

 

 

뜯어 보시면 2개씩 들어있습니다.

심지형 유인제와 끈끈이 패드가 각각 2개씩 들어있는데요!

엄청 든든합니다. 하나로도 오래 쓸 것 같아서 말이죠 ㅎㅎ

 

 

위에는 뜯을 수 있도록 점선으로 되어있어요.

저게 있는 이유는 아마 초파리 잡힌걸 보면 밥 맛이 떨어져서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나무 모양이네요 자세히 보니? 디자인도 낫베드입니다.

 

 

밑에는 끈끈이 패드를 고정할 수 있는 홈이 있어요.

저것도 사진과 같이 뜯어주세요~

 

 

끈끈이 패드에 붙어있는 스티커를 떼고 저렇게 고정시키면 됩니다.

가운데는 아까 심지형 유인제를 뜯어서 올려주세요.

유인제 냄새는 살짝 사과향? 과일향? 그리고 약간의 식초 냄새가 나는 듯 했습니다,,

집 안에 냄새가 퍼질까 생각했는데 저 조그마한 유인제로는 어림도 없었어요 ㅋㅋ 냄새도 안나고 좋은 제품입니다~

 

 

아니 하루만에 이렇게 2마리나 잡았습니다..

집이 더럽다는 증거겠죠..? 하루만에 이 정도면.. 일주일 뒤면 어떨지 궁금하시죠?

...

그럼 이제 7일 동안 사용한 결과를 보여드릴게요!

 

 

초파리를 무려 8마리나 잡았습니다.. 효과 미쳤네요!

심지형 유인제가 색도 바래고 말라보여서 건드려봤는데 역시나 말라있어요 ㅋㅋ

이제 여름이 지나가고 있지만 아직 벌레들은 많죠,,

다이소 초파리 트랩 한 번 사서 사용해보세요!

가격도 1,000원이에요. 말이안돼,,

 

초파리 트랩으로 올 여름 스트레스 받지 말고 시원하게 초파리 때려잡아여~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