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설빙 하겐다즈 초코설빙 내돈내산 후기 맛 평가 및 칼로리

제품 추천

by SH99 2023. 9. 2. 22:19

본문

반응형
설빙 하겐다즈 초코설빙 내돈내산 후기 맛 평가 및 칼로리

안녕하세요! SH99 입니다.

 

설빙에서 얼마전에 하겐다즈 초코설빙이 출시했습니다.

칼로리는 무려 1300kcal !

 

 

메뉴 가격은 13,500원 이네요.

제가 자주 먹는 오레오초코몬스터 설빙보다 600원 비싸네요.. 과연 600원 비싼 값을 할까 궁금하네요.

못참고 얼른 주문했습니다

 

 

설빙은 가서 먹어도 맛있지만, 배달로 시켜먹어도 대박이에요

 

 

사진과 비주얼이 좀 다르긴한데 어쩔 수 없죠,, 배달이라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이 눌렸네요 ㅋㅋ

 

 

오레오랑 티라미수가 들어있어요. 뭐 거의 몬스터 설빙이랑 티라미수 설빙 짬뽕 조합이네요.

콘푸로스트 후레이크도 들어있어서 식감 안봐도 아시져

 

 

한 숟갈 떠서 냐미 했는데 바삭하고 시원하고 식감이 너무 좋네용

 

 

연유도 뿌려서 먹어봤는데요~ 달달하니 맛있습니다.

좀 아쉬운건 초코 소스가 너무 부족해요.

위에 다 먹으니까 진짜 하얀 빙수만 남아서 싱거웠어요 ㅠ

 

 

아 혼자 클리어 했네요 ㅋㅋ 진짜 초코소스만 잔뜩이었다면 미쳤을텐데,, 아쉽군요

다음에 먹을 때는 초코소스 추가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솔직히 저는 그냥 티라미수 설빙이 더 맛있는 것 같네요~

 

이상으로 리뷰 마치겠습니당.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