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뷰] Monument Valley - #1

게임/유료 모바일 게임 리뷰

by SH99 2019. 6. 13. 16:3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SH99 입니다

오늘은 모바일 유료 게임인 모뉴먼트 벨리를 리뷰 해보려고 합니다

우선 게임 어플 정보를 알아봅시다

이 게임은 2014년에 출시하여 현재까지 100만명 이상 다운로드한 게임이네요!

가격은 4500원 입니다. 게임안에서 구매할 수 있는 특별 챕터가 있는데 그것도 가격이 다릅니다


용량은 약 289MB 입니다
이 게임 이미지를 봤을때 정말 고퀄리티 같아서 놀랐습니다

그럼 게임을 들어가보도록 하죠


게임에 접속하자마자 바로 1단계 챕터가 시작됩니다

맨 정상에 이상한 문양까지 가야하나봐요

조작은 정말 쉽습니다. 길을 터치하면 캐릭터가 이동을 하고, 손잡이를 돌리면 길을 퍼즐처럼 맞출 수 있어요!


착시를 느끼게 하는 게임이네요
퍼즐을 맞추는 듯한 느낌도 듭니다
정말 신기하네요...

그리고 꼭! 이어폰을 착용하고 플레이하세요
사운드가 엄청납니다..빠져들어요


정말 플레이 해보시길 강추 드립니다
느낌이 너무 좋고 그래픽도 만족스럽습니다


챕터1을 클리어했네요
이게 게임이냐 하실 수 있지만 게임이라기보다 영화를 보는 느낌이네요

챕터1은 사실 그냥 튜토리얼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 게임을 할땐 조용한 밤에 이어폰을 착용하고 하시면 정말 힐링이 될거라 생각해요

이상 챕터1 리뷰 마치도록 할게요

다음 포스팅때는 챕터2 플레이를 리뷰하겠습니다!

댓글 공감 한번씩만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게임 > 유료 모바일 게임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뷰] Geometry Dash - #1  (0) 2019.06.20
[리뷰] Monument Valley - #2  (0) 2019.06.14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