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인크래프트 1.5.2 인생약탈서버 24시간 GDO서버!

게임/마인크래프트

by SH99 2019. 8. 16. 00:1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SH99입니다!

마인크래프트 1.5.2 인생약탈서버인 GDO서버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서버주소 : GDOSV.kr

저번에 너무 간단하게 설명해서 더 상세하게 설명해 드리려고 합니다!

 

 

서버의 스폰입니다

오픈한지 횟수로 약 7일만에 동접 20명 이상을 찍은 서버입니다

물론 홍보도 열심히 했지만 어드민들의 정성과 관심, 플레이어들의 관심이 더 컸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사람이 갈수록 늘어나고 있습니다

스폰만 봐도 그렇죠 ㅎㅎ

 

 

서버 핫플존 가는 길입니다!

몇몇이서 싸우고 있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ㅋㅋㅋ

 

 

핫플존에 있는 서버 점령지 입니다

점령지도 많은 유저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팀 대전장 입니다

2대 2로 싸울 수 있는 공간입니다

심플하게 만들어 놨네요!

 

 

지하 1대1 대전장입니다

주변에서 싸우면서 관전도 할 수 있는 스폰 지하 공간입니다!

 

 

서버 광산입니다

다이아원석을 캐서 돈도 벌고, 여러 장비도 만들 수 있습니다!

 

 

여기는 거래소처럼 보이지만 거래소가 아니라 개인 장비를 입고 러시안룰렛을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이긴 사람이 진사람이 낀 장비들을 모두 가져갈 수 있습니다

 

 

단체 대전장 이벤트를 하는 모습입니다

약 20명이서 싸우는 모습인데 흥미진진해 보이네요~

 

 

서버 최고 동접입니다!

정말 7일만에 이뤄진게 놀랍네요~

매일매일 다양한 이벤트들을 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릴게요!!!

서버주소: GDOSV.kr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