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H99] 마인크래프트 pe 돈 텍스쳐팩 리뷰 및 설치 하는 법!

게임/마인크래프트

by SH99 2020. 1. 19. 11:2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SH99 입니다!

오늘은 마인크래프트 pe 돈 텍스쳐팩에 대해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mcpe 스토어에서 인기가 많은 텍스쳐팩인데요! 다운로드 방법도 쉽습니다~


니케노치 님이 직접 제작하신 텍스처팩 입니다

 

다운로드 하시고 블록런처 어플로 실행하시면 됩니다

 

실행 후 리소스팩에 들어가셔서 내팩 - 활성화 를 누르시면 적용이 됩니다

실행해서 보도록 하겠습니다!

 

들어가보니 염료 몇개가 돈으로 바뀌어 있습니다~

십원 백원 오백원 천원 오천원 만원 오만원 이렇게 7가지가 있네요

돈을 들고 있는 모습이 귀엽네요 ㅋㅋ


지폐를 들고있는게 오른쪽에 보입니다

퀄리티 괜찮은것 같아요

동전은 날짜까지 적혀있어서 진짜 리얼하네요 ㅋㅋ

이상 돈 스크립트였습니다

재밌는 경험 한번 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다음에도 더 재밌는 텍스처팩을 가지고 리뷰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