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H99] 쿠키런 킹덤 왕국 꾸미기 보유 쿠키 아레나 소개!

게임/무료 모바일 게임 리뷰

by SH99 2021. 12. 24. 07:4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SH99 입니다!



오늘은 쿠키런 킹덤 제 마을 왕국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낮은 레벨이지만 고수님들 한번 평가해주세요!


쿠키런 킹덤 카페(?) 커뮤니티 등을 통해 참고해서 만들었어요 ㅎ̌̈ㅎ̌̈

생각보다 잘 꾸몄죠!? 왼쪽은 아직 덜 꾸몄답니다,,



제 쿠키들을 소개하겠습니당!



아쉽게도 아직 홀리베리 쿠키랑 서리여왕 쿠키는 없네요 ㅠ

너무나 가지고 싶은 쿠키 중 하나에요!



보물도 무공비급이 좀 떠야할텐데 ㅠㅠ

아쉬울 따름이져,,,



아레나는 다이아3!!

더 올라가려면 더 올라갈 수는 있지만 요새 가끔 해서요!



게으른 탓에 아직 월드 탐험도 에피소드 11에서 머물러 있답니다,,,

그래도 가끔 삘 꽃히면 많이 해요!! 그러니까 여기까지 왔죠 ㅋㅋㅋㅋㅋ



소다 제도는 반도 못 뚫었네요,,!

가끔 보물상자 드랍되는거 개꿀인거 아시죠 ㅎ̌̈ㅎ̌̈



저는 월드 모험이든 아레나든 항상 이렇게 써요!

더 좋은 덱이 많겠지만 아직 별사탕도 부족하고 토핑도 적어서 무리에요!!



마지막으로 제가 가장 애정하는 바다요정 쿠키..

젤 쎄고 젤 므싯어여! 빨리 몇개 더 떠서 승급시키고 싶네요 ㅠㅠ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당~

꿀팁좀 주세요 ㅠㅠ

댓글 공감 부탁!

반응형

'게임 > 무료 모바일 게임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폰] 포켓캠프 리뷰!!  (0) 2020.04.04
[리뷰] 궁수의 전설 - #2  (0) 2019.06.17
[리뷰] 궁수의 전설 - #1  (0) 2019.06.12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