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인크래프트 생존 모험기 - (2) 거주지 찾기!

게임/마인크래프트

by SH99 2019. 6. 9. 01:4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SH99 입니다

 

전 포스팅에서 싱글플레이를 시작했었는데요!

 

오늘은 거주지를 찾아 볼겁니다!

 

(2) 거주지 찾기

 

 

 

보트를 만들었습니다 ㅎㅎ

 

보트를 타고 제가 마음에 드는 장소를 찾으러 가봅시다!

 

 

가면서 바다속에 물고기들도 잡아주고~

 

동물 찾기 힘들때 바다로 뛰어드는 것도 은근 꿀팁!

 

 

 

가다가 곰을 만났는데 곰이 때리려고 뛰어 오네요 ㄷㄷ;

 

한대 맞았더니 체력 2칸이 그대로 없어져 버려요 ㅠㅠ

 

바로 도망칩시다~!

 

 

 

가다가 보니 난파선이 보이네요?!

 

가까이 가봅시다

 

 

 

안쪽에 왠 상자가!??

 

 

 

올..! 상자안에 별게 다있네요 ㅎ

 

식량 창고였나봐요 ㅋㅋ..

 

암튼 잘 쓰겠습니다!

 

 

계속 가다보니 또 밤이 되었어요...

 

몬스터들이 없는 섬으로 대피대피!

 

 

 

내려서 옆에 좀비를 잡으려고 보니 거북이가 보트에 타고있네요 ㅋㅋㅋㅋㅋ

 

저도 신 버전은 처음이라서 오류인줄 알았네요 ㅋㅋㅋ

 

 

 

신기한 경험을 하고 난 뒤 낚시를 했는데

 

물고기가 오는게 보여서 훨씬 잡기 쉬웠네요 ㅎ

 

연어밖에 못잡아봤다는...ㅠ 다른 큰 물고기도 잡을 수 있나 궁금하네요!

 

 

 

날이 밝아오니 또 출발해야죠 ㅎㅎ

 

 

 

제가 원하던 평지를 찾았습니다!!>.<

 

바로앞에 바다도 있고 나무는 좀 없지만 심으면 될거에요 ㅎㅎ

 

 

 

근데 잡초가 너무 많아서 집을 짓기에는 거슬려요!

 

얼른 제거 해줍시다~

 

 

 

깔끔해졌죠??ㅎㅎ

 

또 어두워지기 전에 집을 지어 볼겁니다!

 

 

 

또 틀만 잡다가 밤이 되었네요 ㅠㅠ

 

침대도 없어서 절대 죽으면 안됩니다!

 

 

 

아침이 되자마자 창고 정리 하고 이제 집을 지을거에요!

 

나무도 부족하니 더 캐와야겠죠

 

 

 

나무를 캐려고 나가려다 보니 왠... 처음보는 사람이랑 알파카 같은 동물이 있는지..

 

우클릭을 해보니

 

 

 

떠돌이 상인이라고 새로 추가되었나..봐요? ㅋㅋ

 

에메랄드가 없으니 그냥 넘깁시다 ㅎ~ㅎ

 

아 ! 뭔가 죽이면 좋은게 나올것 같아서 죽였더니

 

목줄 2개가 나왔네요... 그거말곤 없어요.. 네

 

 

 

그리고 집앞에 나와서 돌을 좀 캐려고 하니 철이 나왔네요! ㅎㅎ 개꿀

 

돌로 집을 꾸밀 생각입니다!

 

 

 

계속 파다보니 지하 광산(?) 같은게 나오네요 여긴 몬스터가 많을 것 같아서 나중에 가야겠습니다!

 

나중에 광산탐험기도 찍어야 겠네요...ㅎㅎ

 

 

 

침대를 만들기 위해 양을 잡으러 왔습니다!

 

양을 3마리만 잡아서 침대를 만듭시다!

 

 

 

하얀색 침대네요..

 

흔히 보던 빨간침대를 만드려면 염색을 해야한다네요.. ㅠㅠ

 

 

 

침대를 완성했고 날이 어두워 지네요!

 

드디어 첫 거주지를 찾아서 집 틀을 완성 했습니다!

 

다음엔 집을 지어보려구요!

 

< (3) 집짓기 > 편을 기대해주세요!

 

댓글 공감 부탁드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