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인크래프트 생존 모험기 - (3) 집짓기!

게임/마인크래프트

by SH99 2019. 6. 9. 12:5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SH99 입니다!

 

본격 집짓기를 시작해야죠!

 

(3) 집짓기

 

 

저는 집을 잘 못지어요 ㅠㅠ..

 

하지만 제 스타일대로 지어보려고 합니다!

 

 

유리를 만들기위해서 모래를 캐줍시다

 

모래를 캐다보니 삽의 내구도가 벌써..ㄷㄷ

 

 

모래를 화로에 넣고 구우면 유리가 된다는 건 다들 아시죠?

 

유리를 많이 만들어서 유리판도 만들거에요!

 

 

유리가 구워지는 동안 자갈도 조금 캐서

 

 

 

입구에 나름 데코 아닌 데코를 해줍시다 ㅎㅎ

 

 

 

유리를 다 만들어서 유리판도 제작했습니다!

 

 

 

유리판으로 한쪽 벽 대신해서 만들 생각이에요

 

어디서 본건 있어가지고.. ㅎㅎ 좀 간지 있어 보이려고 만드네요

 

 

조금 그럴싸 한가요?? ㅎ

 

앞에 창고 화로 조합대가 조금 거슬리니까 바로 옮겨주도록 합시다

 

 

 

조금 깔끔해졌나요?? ㅎ

 

침실도 나름 만들고 창고방도 만들어야 겠네요

 

 

 

침실이라고 만들어놨지만... 무슨 왕 무덤인줄..ㅠ

 

제가 이렇게 집을 못짓는답니다..

 

건축 컨텐츠도 하고 싶은데.. 미루거나 연구를 많이 해야겠네요 ㅠㅠ

 

 

 

나름 멋있게 꾸민모습!

 

2층 아닌 2층도 있답니다!!

 

 

 

밖으로 나가보니 말이 있네요 ㅎ

 

저 말을 길들여 볼겁니다

 

 

 

집앞 울타리에 묶어놓고!

 

 

 

계속 말에 탔다가 떨어졌다를 반복하니 쉽게 길들여지네요 ㅎㅎ

 

하트표시가 뜨면 길들여 졌다는 의미입니다'~'

 

 

 

집주변을 보니 버섯도 있네요!?

 

 

 

오늘은 버섯 스튜 각..

 

 

 

스튜를 먹었어요 ㅎㅎ

 

집짓기편은 여기까지!

 

다음엔

 

< (4) 동굴 탐험 > 편을 기대해주세요!

 

댓글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