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인크래프트 생존 모험기 - (6) 천장 보수!

게임/마인크래프트

by SH99 2019. 6. 15. 22:1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SH99 입니다

농사를 조금 대충 끝내고 오늘은 천장 보수 작업을 하려고 해요!

천장이 뚤려있어서 비가오면 보기싫고, 거미가 올라올 수도 있기 때문에 천장을 만들어야해요!

보수 작업이 별거 없어서 내용이 짧지만 재밌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우선 덜한 작업먼저 하기! 벽부분에 돌로 덜 채운 부분들을 매꿔줄게요

참고로 천장 높이는 조금 높게 할 생각입니다 좁은건 별로라서요 ㅎ

 

 

유리도 구워서 유리판을 만들고 빈 곳에 틈틈히 넣어주면 그래도 없는것 보단 더 이쁘겠죠??ㅋㅋ

 

 

입구쪽에 지붕도 만들어 주었어요! 조금 있어보이도록 말이죠.. ㅋㅋ

말도 집을 만들어줘야할텐데..

 

 

옥상 까지 조약돌을 쌓아 올립니다 역시 서바이벌에서는 나무랑 돌밖에 쓸게 없네요

 

 

여기까지 옥상으로 하고 이제 유리를 설치해주도록 합시다!

천장을 그냥 나무로 덮으려니 집안이 너무 어두워 지네요~

옥상에서 몬스터 생길까봐 횃불 설치!

 

 

드디어 다 채웠는데요!

거실 쪽 테라스있는 공간은 천장을 안만들기로 했어요

거미가 들어온들 어짜피 안방 문이 있으니 괜찮을 것 같고

비가 오면 안방으로 들어가면 되니까요!

(사실 천장과 높이가 맞지 않았다고 함)

 

 

마지막 마무리는 유리판으로!~! 2층에서 밖이 보이지 않으니까 조금 답답해서 설치했습니다!

오늘 집 보수는 여기까지구요! 다음편은

 

< (7) 농사 짓기_2 >

 

입니다!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들 댓글 공감 부탁드릴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