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H99] 마인크래프트 pe RUES 쉐이더 설치 다운 방법 리뷰

게임/마인크래프트

by SH99 2019. 6. 28. 16:02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SH99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마인크래프트 pe 쉐이더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할 쉐이더는 바로 RUES 쉐이더 입니다!

- 요새 일한다고 바빠서 글을 잘 못쓰는 일이 많네요 ㅠㅠ 그래도 자주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RDBT 님이 제작하신 이 RUES 쉐이더의 출처는 MCPE Master 어플 입니다

텍스쳐에 들어가서 검색하셔서 찾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버전은 1.10.0 ~1.12.0.x 까지 웬만한 버전은 다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 쉐이더의 용량은 겨우 1.47MB 밖에 되지않으니 안심하고 다운로드 하세요


들어가보면 기존화면과 별 차이가 안느껴지죠? 예 차이가 없습니다ㅎ

함께 플레이 화면을 보시겠습니다


우선 키패드부터 바뀝니다 그리고 횃불이 엄청나게 밝게 보이네요!

물은 어두운 색이라서 저는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물속에 들어가면 생각보다 환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어요~ 그리고 더 깊이 들어갈수록 기존보다 어둡게 느껴지는데 이 점도 조금 불편해요


태양이 정말 이쁘죠?? 낮인데도 횃불이 엄청 환하네요 조금 어색합니다


정말 이쁘죠?? 해가 지는 모습은 너무 마음에 들어요~ 이것만큼은 칭찬하고 싶습니다


하늘의 별과 달도 대박..
달은 진짜 퀄리티가 ㅋㅋㅋ 대단해여!!


마지막 야경 모습입니다
밤에는 정말 횃불 밝기가 좋네요 부드럽고 선명한 느낌이라서 좀비도 다 타버릴 것만 같은 기분 ㅎㅎ

여기까지 RUES 쉐이더를 소개해봤는데요!
다음에는 더 멋진 쉐이더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공감 부탁드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