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뷰] 마인크래프트 pe/be HIR art 쉐이더 다운 설치 리뷰

게임/마인크래프트

by SH99 2019. 6. 17. 01:08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SH99 입니다!

오늘은 마인크래프트 pe / be 쉐이더 설치 방법과 리뷰를 하겠습니다

우선 MCPE master 어플과 마인크래프트 게임을 준비해주세요!

텍스쳐에 들어가서 찾거나 Denny HIR을 검색하시면 찾기 쉽습니다!

정확한 출처는 MCPE master / 텍스쳐 / Denny HIR 님의 쉐이더 입니다!

사용 가능 버전은 보시다시피 1.10.0.x / 1.11.0.x / 1.12.0.x 입니다

1.10.0 버전부터 최신버전까지 사용하실 수 있네요!

그럼 다운로드 후 실행을 해볼까요!?
MINECRAFT ...

초기 화면부터 바뀌었습니다~

GAMING HIR 이라고 컬러로 적혀있네요

우선 제가 예전에 받은 맵으로 들어가봤는데 하늘이 정말 현실감 있네요.. ㄷㄷ

너무 현실감 있어서 플레이할 맛이 나겠는데요?!

그보다 밤에 불빛이 미쳤습니다

겨우 횃불인데 이정도 퀄리티로 빛나니 눈이 편안합니다

성이 더 빛나보이죠? 다른 쉐이더들도 비교해봐야 알겠지만 첫번째 리뷰로도 충분히 만족했네요~

달도 이쁘네요 ㅋㅋㅋ
정말 기존의 달과 비교하면.. 말이안되죠?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구요! 다음에는 다른 쉐이더를 소개하는 시간 갖겠습니다!

제 글이 유용했으면 댓글 공감 부탁드릴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